Nz 외환 환율


뉴질랜드 외환 환율
공화당 상원의 원인 마르코 루비오 (Marco Rubio) 상원 의원이 법안에 반대표를 던진 뒤 GOP 동료 인 마이크 리 (Mike Lee)와 함께 어린이 세액 공제를 요구하면서 세제 개혁 법안에 대한 불확실성으로 달러가 대부분 더 부드럽게 거래되고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유럽 ​​판.
유로화와 엔화, 호주, 뉴질랜드 및 캐나다 달러에 대해 신선한 손실을 기록하면서 ECB의 발표 및 지침에 따라 달러화가 어제 대비 유로화 대비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자세히보기 & # X25B6;
아시아 판.
달러는 미국 의회가 세금 개혁안에 합의 할 것이라는 희망 개선에 크게 힘 입어 금요일 뉴욕 증시에서 크게 상승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지수는 산업계에서 약간의 하락을 보였으므로 유입 데이터는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자세히보기 & # X25B6;
XE 라이브 환율.
아시나요?
XE 통화 도구.
인기있는 통화 프로필.
XE 계정을 만드십시오.
Rate Alerts와 같은 프리미엄 XE 서비스에 액세스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

외국환 환율.
사용 된 환율은 표시 일 뿐이며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요금은 공휴일을 제외하고 월요일에서 금요일로 업데이트됩니다.
특정 거래에는 수수료 및 / 또는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T / T = 해외에서 전신 송금. T / C = 여행자 수표.
웨스트 팩은 화폐 개조로 인한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으며 통화 변환 위험은 계좌 / 예금 소지자의 책임입니다.
* '지표'비율은 은행 구매 T / T와 은행 판매 비율 사이의 중간 비율입니다.

환율.
국제 지원 및 지원.
도움이 필요하시면 0800 275 269 (또는 +64 4 931 8209)로 전화하십시오.
작은 글씨.
요금은 정보 제공 목적으로 만 표시되며 영업일에만 업데이트됩니다.
나열된 모든 요금은 뉴질랜드 달러 (NZ $ 1)에 대한 외국 단위입니다.
외국 현금을 구입하려면 1 % 수수료와 최소 10 달러가 적용됩니다.
TT Buy 및 TT 판매 요금은 전자 화폐 국제 송금에 적용됩니다.
외국인 현금을 NZ 달러로 환전 할 때 비 BNZ 고객에게는 5 달러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비 BNZ 고객을위한 외국 현금 구매 거래는 최대 NZ $ 1,000로 제한됩니다.

ANZ 뉴질랜드.
ANZ 웹 사이트는 다음 범주를 포함합니다 :
About us 범주에는 다음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섹션의.
요금, 수수료 및 요금.
외환 환율 - 뉴질랜드.
환율은 항상 나열된 모든 통화에 대해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현재 이용 가능한 환율에 대해서는 해당 지역의 ANZ 지점에 연락 하시거나 0800 863 863으로 전화하십시오.
N / A - 이용 불가.
NZD를 외화로 변환하려면 곱하십시오. NZD로 외화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에는 수수료와 수수료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0800 863 863으로 전화하십시오.
등록 된 ANZ 인터넷 뱅킹 고객은 인터넷 뱅킹 송금 해외 서비스를 사용하여 국제 송금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등록, ANZ 국제 지불 및 ANZ 전자 은행 이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이 요금은 ANZ의 견적이 아닙니다. ANZ Bank New Zealand Limited는이 페이지의 정보가 완전하고 정확함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 였지만 제공된 정보의 정확성, 적합성 또는 완전성을 나타내거나 보증하지 않습니다. 제공된 정보를 바탕으로 행동하기 전에 ANZ 직원에게 문의하십시오.
&부; ANZ Bank New Zealand Limited. 판권 소유.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