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모로 외환


스티븐 모로 외환
위대한 지도자는 지분이 많을 때 실행하는 데 필요한 감성 지능과 광범위한 관점을 개발합니다.
우리 모두는 사각 지대가 있습니다. 위대한 지도자들은 두려움없이 그들을 찾아 내고 조명하기 위해 도움을 얻습니다. 당신의 사각 지대는 무엇입니까?
행동 양식.
훌륭한 리더는 혁신적인 리더십 방법을 찾아서 만들고 원활하게 통합합니다.
스티븐 모로우 (Steven Morrow)는 전 세계의 비즈니스 리더들에게 자신의 가장 깊은 가치를 이끌어내는 방법을 가르쳐 주며, 풍부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누리는 동시에 획기적인 비즈니스 결과를 창출합니다. 스티븐은 미국 콜로라도 주 덴버에 살고있다.

스티브 마우로.
플로리다에있는 Eckerd College에서 B. A. Business / Management에서 Steve Mauro는 외환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스티브 마우로 (Steve Mauro)는 자신의 멘토링에 대해 약 6 개월 만에 갑자기 시장을 움직일만큼 충분한 돈, 권력, 영향력을 가진 시장 제작자, 사람 또는 기관이 새로운 낮고 새로운 최고를 창출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기회가 충분합니다. 그는 자신의 감정과 셋업을 마스터하고 나면 큰 그림을보고 재정적 인 성장과 안정성에 가고있었습니다.
오늘날 스티브 마우로 (Steve Mauro)는 플로리다에 본사를 둔 Market Maker Forex의 자회사로서의 성공을 공유합니다. 이 회사를 통해 그는 개인에게 Forex 거래에 대해 교육하고 소매 거래 행위를 중단하고 Forex 시장에서 신뢰할 수있는 수입을 얻도록 교육합니다. The 5-Day Professional Market Marketer FOREX 코스는 매주 일요일 계획된 움직임, 대학원 브레이크 아웃 세션 및 온라인 및 라이브의 무료 재시험을 포함하여 최첨단 지표, 맞춤형 스크립트 및 포럼, 실시간 시장 분석을 제공합니다. 스티브 마우로 (Steve Mauro)의 강의 기간 동안 궁극적으로 성공이 안에있는 동안, 과정은 성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를 거래자들에게 제공합니다.

헬리 젯 인터내셔널 (Helijet International) :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토 피노 (Tofino)에있는 헬리 젯 헬기 (Helijet Helicopter)의 지형과 거의 충돌하는 2015 년까지 적절한 시각 자료가없는 야간 비행.
캐나다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리치몬드 (RICHMOND) 12 월 20 일 - 캐나다 교통 안전위원회 (Transport Safety Board of Canada)는 다음과 같은 보도 자료를 발표했다.
캐나다의 교통 안전위원회 (Guard of Canada)는 헬리 젯 시코 르 스키 S76 헬리콥터가 조종사와의 충돌을 일으키지 않고 조종사의 조정과 비효율적 인 표준 운항 절차 (SOPs)와 함께 육안으로 적절한 시각적 기준이없는 야간 시각 비행 규칙 (VFR) 2015 년 11 월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토 피노 (Tofino) 지형 자세한 내용은 오늘 발표 된 조사 보고서 (A15P0217)에 있습니다.
2015 년 11 월 15 일 헬리 젯 인터내셔널 (Helijet International Inc.) Sikorsky S76 헬리콥터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밴쿠버에서 토 피노 / 롱 비치 공항으로 밤 VFR 의료 피난 비행을 떠났습니다. 의도 된 착륙 지점은 공항에서 일시적으로 점등 된 헬리콥터입니다. 2 명의 조종사와 2 명의 구급 요원이 탑승했습니다. 착륙 지점에 최종 접근하는 동안, 비행 승무원은 인근 해안선을 따라 착륙 지점 아래로 약 67 피트 아래로 내려온 헬리콥터의 통제력을 잃어 버렸다. 승무원들은 해변에서 지상 3 피트 높이로 헬리콥터를 다시 장악 한 다음 다시 비행하여 두 번째 접근법을 수행했지만 여전히 비행 통제의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두 번째로, 헬리콥터가 성공적으로 착륙했으며, 부상도 없었다.
조사에 따르면 밤 VFR 비행은 충분한 시각적 기준을 유지하기 위해 충분한 주변 또는 문화적 조명 (예 : 건물 및 도로의 등)없이 실시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비행 승무원은 필요한 브리핑을 실시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최종 접근법에 의해 승무원은 착륙 지점의 특성과 도전에 대한 정확하고 완전한 이해를 개발하지 못했습니다. 조종사가 착륙 지점의 위치가 예상보다 가깝다는 사실을 깨달았을 때, 강하 각과 속도를 조정하기위한 큰 제어 입력은 위험한 접근 프로필을 발생 시켰고, 이는 두 승무원 모두가 시각 참조 . 또한 조사에 따르면 회사 SOP가 여러 분야에서 지침을 거의 제공하지 않아 의사 결정 및 조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조사는 적절한 시각적 기준을 유지하기에 충분한 조명없이 야간 VFR로 비행 위험을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캐나다 교통 법규는 야간에 필요한 시각적 기준을 명확하게 정의하지 않습니다. 많은 조종사는 조명 조건에 관계없이보고 된 기상 조건이 허용되는 한 밤에 비행하는 것이 허용된다고 생각합니다. 치명적인 헬리콥터 사고 (A13H0001)를 조사하는 동안 IASB는 야간 VFR 비행과 관련된 위험을 줄이기 위해 필요한 시각적 기준을 명확하게 정의하기 위해 캐나다 교통국 (TC)에 권고 (A16-08)를 제출했습니다. TC는 교육 활동 및 규제 수정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제안 된 규제 변화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 완전히 알려질 때까지는 TSB는 이러한 안전 조치가 이러한 안전 결함을 완전히 해결할 것인지 평가할 수 없다. 이와 같이 TC 응답은 Satisfactory Intent로 평가되었습니다.
Helijet은 규정에 의해 요구되지는 않았지만 안전 관리 시스템 (SMS)을 구현했습니다. 발생 당시 SMS는 아직 완전히 개발되지 않았으며 TC가 평가하지도 않았습니다. 이 사건은 야간 작전이 승무원에 의해 효과적으로 완화되지 않고 회사에 의해 광범위하게 야기되는 위험의 결과였습니다. 안전 관리 및 감독은 TSB 감시 목록에 있습니다.
이 사건이 발생한 후, Helijet International Inc는 SOPs를 검토하고 승무원 자원 관리, 야간 VFR 운영, 블랙홀 효과 및 준비되지 않은 착륙 지점에 대한 직원 교육을 강화했습니다. 회사는 야간 VFR 운영을위한 위험 관리 계획을 개발했습니다. 또한 비행 승무원에게 야간 투시경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토 피노 / 롱 비치 공항은 야간 작업에 필요한 인프라를 설치했으며 2017 년 1 월 TC가 야간 인증을 받았습니다.
적절한 시각 자료가없는 야간 비행은 2015 년에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토 피노 (Tofino)에있는 헬리 젯 헬리콥터의 지형과 거의 충돌하게되었습니다.
캐나다의 교통 안전위원회 (Guard of Canada)는 헬리 젯 시코 르 스키 S76 헬리콥터가 조종사와의 충돌을 일으키지 않고 조종사의 조정과 비효율적 인 표준 운항 절차 (SOPs)와 함께 육안으로 적절한 시각적 기준이없는 야간 시각 비행 규칙 (VFR) 2015 년 11 월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토 피노 (Tofino) 지형 자세한 내용은 오늘 발표 된 조사 보고서 (A15P0217)에 있습니다.
2015 년 11 월 15 일 헬리 젯 인터내셔널 (Helijet International Inc.) Sikorsky S76 헬리콥터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밴쿠버에서 토 피노 / 롱 비치 공항으로 밤 VFR 의료 피난 비행을 떠났습니다. 의도 된 착륙 지점은 공항에서 일시적으로 점등 된 헬리콥터입니다. 2 명의 조종사와 2 명의 구급 요원이 탑승했습니다. 착륙 지점에 최종 접근하는 동안, 비행 승무원은 인근 해안선을 따라 착륙 지점 아래로 약 67 피트 아래로 내려온 헬리콥터의 통제력을 잃어 버렸다. 승무원들은 해변에서 지상 3 피트 높이로 헬리콥터를 다시 장악 한 다음 다시 비행하여 두 번째 접근법을 수행했지만 여전히 비행 통제의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두 번째로, 헬리콥터가 성공적으로 착륙했으며, 부상도 없었다.
조사에 따르면 밤 VFR 비행은 충분한 시각적 기준을 유지하기 위해 충분한 주변 또는 문화적 조명 (예 : 건물 및 도로의 등)없이 실시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비행 승무원은 필요한 브리핑을 실시하지 않았습니다. 결과적으로 최종 접근법에 의해 승무원은 착륙 지점의 특성과 도전에 대한 정확하고 완전한 이해를 개발하지 못했습니다. 조종사가 착륙 지점의 위치가 예상보다 가깝다는 사실을 깨달았을 때, 강하 각과 속도를 조정하기위한 큰 제어 입력은 위험한 접근 프로필을 발생 시켰고, 이는 두 승무원 모두가 시각 참조 . 또한 조사에 따르면 회사 SOP가 여러 분야에서 지침을 거의 제공하지 않아 의사 결정 및 조정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조사는 적절한 시각적 기준을 유지하기에 충분한 조명없이 야간 VFR로 비행 위험을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캐나다 교통 법규는 야간에 필요한 시각적 기준을 명확하게 정의하지 않습니다. 많은 조종사는 조명 조건에 관계없이보고 된 기상 조건이 허용되는 한 밤에 비행하는 것이 허용된다고 생각합니다. 치명적인 헬리콥터 사고 (A13H0001)를 조사하는 동안 IASB는 야간 VFR 비행과 관련된 위험을 줄이기 위해 필요한 시각적 기준을 명확하게 정의하기 위해 캐나다 교통국 (TC)에 권고 (A16-08)를 제출했습니다. TC는 교육 활동 및 규제 수정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제안 된 규제 변화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이 완전히 알려질 때까지는 TSB는 이러한 안전 조치가 이러한 안전 결함을 완전히 해결할 것인지 평가할 수 없다. 이와 같이 TC 응답은 Satisfactory Intent로 평가되었습니다.
Helijet은 규정에 의해 요구되지는 않았지만 안전 관리 시스템 (SMS)을 구현했습니다. 발생 당시 SMS는 아직 완전히 개발되지 않았으며 TC가 평가하지도 않았습니다. 이 사건은 야간 작전이 승무원에 의해 효과적으로 완화되지 않고 회사에 의해 광범위하게 야기되는 위험의 결과였습니다. 안전 관리 및 감독은 TSB 감시 목록에 있습니다.
이 사건이 발생한 후, Helijet International Inc는 SOPs를 검토하고 승무원 자원 관리, 야간 VFR 운영, 블랙홀 효과 및 준비되지 않은 착륙 지점에 대한 직원 교육을 강화했습니다. 회사는 야간 VFR 운영을위한 위험 관리 계획을 개발했습니다. 또한 비행 승무원에게 야간 투시경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토 피노 / 롱 비치 공항은 야간 작업에 필요한 인프라를 설치했으며 2017 년 1 월 TC가 야간 인증을 받았습니다.

경영진.
이 독점적 인 보고서는 당신이 항상 두려워했던 중국 다중 자산 무역 산업에 관한 모든 질문에 답하는 매뉴얼 역할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다음 용어는 본 이용 약관,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및 면책 고지 및 일부 또는 모든 계약에 적용됩니다. "고객", "귀하"및 "귀하"는 본 웹 사이트에 액세스하고 회사의 이용 약관을 수락하는 귀하를 의미합니다. "회사", "당사자", "당사"및 "회사"는 당사를 의미합니다. "당사자", "당사자"또는 "당사"는 고객과 당사자 또는 고객 또는 고객 모두를 말합니다. 모든 조건은 정한 기간의 공식 회의 또는 기타 수단을 통해 가장 적절한 방식으로 고객에 대한 우리의 지원 절차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지불 제안, 수락 및 고려를 말합니다. 영국 법률에 따라 회사의 명시된 서비스 / 제품의 제공에 대한 고객의 요구. 단수, 복수, 대문자 및 / 또는 그 / 그녀 또는 그들로 위의 용어 또는 다른 단어를 사용하는 것은 상호 교환 가능하므로 동일하게 간주됩니다.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호 할 것을 약속합니다. 회사 내부의 공인 된 직원은 개인 고객으로부터 수집 한 정보 만 사용하여 기준을 알아야합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시스템 및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검토합니다. 의회는 컴퓨터 시스템 및 데이터에 대한 무단 조치에 대한 특정 범죄를 창출했습니다. 우리는 책임있는 자에 대한 손해 배상을위한 민사 소추 및 / 또는 민사 소송을 목적으로 그러한 행위를 조사 할 것입니다.
우리는 1998 년 데이터 보호법에 따라 등록되어 있으므로 고객 및 고객 기록에 관한 정보는 제 3 자에게 전달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 레코드는 기밀로 간주되므로 합법적으로 관련 당국에 요청하는 경우 Finance Magnates를 제외한 제 3 자에게 누설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귀하의 개인 정보를 제 3 자에게 판매, 공유 또는 임대하지 않으며 귀하의 전자 메일 주소를 원하지 않는 메일에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 회사가 보낸 모든 것은 합의 된 서비스 및 제품의 제공과 관련됩니다. 부인 성명.
제외 및 제한 본 웹 사이트의 정보는 "있는 그대로"제공됩니다. 법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이 회사는 : 본 웹 사이트 및 그 내용에 관련된 모든 진술 및 보증 또는이 웹 사이트의 부정확성 또는 누락과 관련하여 계열사 또는 기타 제 3자가 제공하거나 제공 할 수있는 모든 진술 및 보증을 배제합니다 및 / 또는 회사의 문헌; 이 웹 사이트의 사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손해에 대한 책임을 제외합니다. 여기에는 직접 손실, 사업 손실 또는 이익 손실 (그러한 이익의 손실이 예측 될 수 있었는지, 정상적인 과정에서 발생했는지 또는이 회사에 그러한 잠재적 손실의 가능성을 알렸는지 여부를 불문 함), 발생한 피해 귀하의 컴퓨터, 컴퓨터 소프트웨어, 시스템 및 프로그램과 그 데이터 또는 기타 직접적 또는 간접적, 결과적 및 우발적 손상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Finance Magnates는 과실로 인한 사망이나 신체 상해에 대한 책임을 면제하지 않습니다. 상기 제외 및 제한 사항은 법률에서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만 적용됩니다. 소비자로서의 법적 권리는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우리는 IP 주소를 사용하여 추세를 분석하고, 사이트를 관리하고, 사용자의 움직임을 추적하고, 전체 사용을위한 광범위한 인구 통계 정보를 수집합니다. IP 주소는 개인 식별 정보와 연결되지 않습니다. 또한 시스템 관리, 사용 패턴 탐지 및 문제 해결 목적을 위해 당사의 웹 서버는 브라우저 유형, 액세스 시간 / 공개 메일, 요청 된 URL 및 참조 URL 등의 표준 액세스 정보를 자동으로 기록합니다. 이 정보는 제 3 자와 공유되지 않으며이 회사 내에서만 알 필요가있는 경우에만 사용됩니다. 이 데이터와 관련된 개별적으로 식별 가능한 정보는 명시 적 허가없이 위에서 언급 한 것과 다른 어떤 방식으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양방향 웹 사이트와 마찬가지로이 회사 웹 사이트 [또는 ISP]는 쿠키를 사용하여 각 방문에 대한 사용자 세부 정보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당사 사이트의 일부 영역에서이 영역의 기능을 사용하고 방문하는 사람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됩니다.
이 웹 사이트 링크.
사전 서면 동의없이 본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대한 링크를 만들 수 없습니다. 귀하가이 웹 사이트의 페이지 링크를 작성하는 경우 귀하가 위험을 감수하며 링크를 통해이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경우 위에 명시된 제외 및 제한 사항이 적용됩니다.
이 웹 사이트의 링크.
우리는이 웹 사이트에서 링크 된 타사 웹 사이트의 내용을 모니터하거나 검토하지 않습니다. 그러한 웹 사이트에 표현 된 의견 또는 중요한 내용은 반드시 우리가 공유하거나 보증하지 않으며 그러한 의견이나 자료의 발행인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이러한 사이트의 개인 정보 보호 관행 또는 콘텐츠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사용자가 Google 사이트를 떠날 때 & amp; 이 사이트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으십시오. 개인 정보를 공개하기 전에이 사이트에 연결된 다른 사이트 또는이 사이트를 통해 액세스 한 다른 사이트의 보안 및 신뢰성을 평가해야합니다. 이 회사는 귀하가 제 3 자에게 귀하의 개인 정보를 유출 한 결과 어떤 방식 으로든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회사의 서비스 및 본 웹 사이트의 전체 내용과 관련된 모든 텍스트에 저작권 및 기타 관련 지적 재산권이 있습니다.
판권 소유. 이 사이트에 포함 된 모든 자료는 미국 저작권법의 보호를받으며 Finance Magnates의 사전 서면 허가 없이는 복제, 배포, 전송, 전시, 출판 또는 방송 할 수 없습니다. 콘텐츠의 복사본에서 상표, 저작권 또는 기타 고지를 변경하거나 삭제할 수 없습니다. 이 페이지의 모든 정보는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사용은 사용자 동의서를 구성합니다. Google의 개인 정보 취급 방침 및 법적 고지 사항을 읽어보십시오. 마진에 대한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높은 레버리지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을 위해 일할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주의 깊게 고려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잃을 수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외국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알고 있어야하며,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Finance Magnates에 명시된 의견은 개별 저자의 의견이며 Fthe 회사 또는 경영진의 의견을 반드시 반영하지는 않습니다. Finance Magnates는 독립 저자가 작성한 모든 주장이나 진술의 정확성이나 기초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오류나 누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본 웹 사이트, Finance Magnates, 직원, 파트너 또는 기고가가 제공 한 의견, 뉴스, 연구, 분석, 가격 또는 기타 정보는 일반 시장 논평으로 제공되며 투자 자문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Finance Magnates는 그러한 정보의 사용 또는 의존으로 인해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할 수있는 이익 손실을 포함하여 어떠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어느 당사자도 계약 당사자의 통제를 벗어난 사건으로 인하여 어떠한 계약 의무도 이행하지 못한 경우 상대방에게 책임을지지 않으며, 이는 하느님의 행위, 테러, 전쟁, 정치적 반란, 반란, 폭동 민사상의 불안, 민사 또는 군사 당국의 행위, 폭동, 지진, 홍수 또는 기타 자연적 또는 인위적인 결과로 인하여 당사자가 통제 할 수없는 결과를 초래할 수있는 계약이나 계약이 해지되거나 합리적으로 예측 될 수 없었던 경우. 그러한 사건의 영향을받은 당사자는 즉시 타방 당사자에게이를 통보하며, 여기에 포함 된 계약의 조건을 준수하기 위해 모든 합당한 노력을 다해야한다.
일방 당사국이 본 협정 또는 협정의 조항의 엄격한 이행을 주장하지 않거나 일방 당사자가이 협약의 권리 또는 구제 수단을 행사하지 못하면이를 포기하지 아니하고 양 당사국이 본 계약 또는 계약에 따른 의무의 축소. 본 계약 또는 계약의 조항에 대한 권리 포기는 명시 적으로 양 당사자가 서명하고 서명하지 않는 한 유효하지 않습니다.
변경 통보.
회사는 이러한 조건을 수시로 변경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사이트를 계속 사용하면 이러한 조건을 수락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변경 사항이있을 경우, 당사는 홈페이지 및 기타 주요 페이지에서 이러한 변경 사항을 발표합니다. 사이트 고객의 개인 신상 정보 사용 방식이 변경되면이 변경으로 인해 영향을받는 사람들에게 전자 메일이나 우편으로 통보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변경 사항은 변경이 이루어지기 30 일 전에 웹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그러므로이 진술을 정기적으로 다시 읽는 것이 좋습니다.
본 이용 약관은 고객과 당사 사이의 계약의 일부를 구성합니다. 이 웹 사이트에 대한 귀하의 액세스 및 / 또는 예약 또는 약정은 본 계약서에 포함 된 면책 통지 및 전체 이용 약관에 대한 귀하의 이해, 동의 및 수락을 나타냅니다. 귀하의 법정 소비자 권리는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 Finance Magnates 2015 판권 소유.
옵션 Stephen Morrow를 글로벌 고객 담당자로 임명합니다.
관리 서비스 및 자본 시장 솔루션 제공 업체 옵션은 전 NYSE Euronext 경영진 인 Stephen Morrow를 최신으로 활용했습니다.
관리 서비스 및 자본 시장 솔루션 제공 업체 옵션은 최근 옵션 진술에 따르면 전 뉴욕 증권 거래소 (NYSE)의 경영진 인 스티븐 모로우 (Stephen Morrow)를 최신 SVP (글로벌 계정 관리 책임자)로 도청했습니다.
모로 (Morrow)의 SVP 옵션 인 Global Account Management의 책임자는 글로벌 운영의 주요 부분뿐만 아니라 구매 및 판매 측면을 감독하고 관리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또한 그는 경영진을 강화하고 회사의 노출 및 역량을 확장하기 위해 새로운 전략을 전파 할 것입니다.
Morrow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 회사에서 다양한 고위급 직책을 맡은 후 Options에 합류했습니다. 여기에는 WorldDesk의 CEO, Lough Shore Investments의 전무 이사 및 NYSE Euronext의 부사장 / 전무 이사가 포함됩니다.
옵션 CEO 인 Nigel Kneafsey에 따르면, Stephen은 옵션 팀에 환상적인 기회를 제공하며 뉴욕 증권 거래소 (NYSE)와 웜뱃 (Wombat)을 통해 글로벌 계좌 관리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쌓았습니다. 지난 18 개월 동안 옵션을 통해 환상적인 신규 고객 확보 및 결과 고객 배치가 이루어졌으며 그 중 상당수는 매우 복잡한 엔지니어링 과제에 직면 해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Stephen은 이러한 업적을 활용하고 이러한 주요 계정의 지속적인 성공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 8221;
& # 8220; 옵션 & # 8217; 중소 규모의 고객에게 지속적이고 일관성있는 서비스 우수성 제공에있어 매우 독창적 인 서비스가 구축되었습니다. 옵션은 진정한 세계적 수준의 플랫폼을 제공하며 산업 동향, 규제의 번거 로움 및 경제 요소로 인해 고객에게 엄청난 요구를 제기하는 부문에서 제공됩니다. 저의 초점은 회사의 현재 접근법을 기반으로하고 이미 환상적인 제품을 뒷받침하는 계정 관리 전략을 개발하여 고객이 이러한 문제를 탐색 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모젤 (Morrow)은 나이젤 (Nigel)과 팀, 그리고 옵션 플랫폼을 활용하는 회사가 점점 늘어나고 있음을 기대한다 "고 말했다.
관련 뉴스.
Adam Field는 새로운 선임 역할에 투자합니다.
Ahoy Club Pegs 전 GKFX CFO Stephen Lemonides 재무 담당 이사.
RJ O & # 8217; Brien은 MiFID II보다 Algo Suite에 앞서 Fidessa를 선택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